개인회원
[국내기업] 고객서비스팀의 중간관리자 채용 (지원마감)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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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소개 | [스타트업] 플랫폼 서비스 기업 |
업무내용 / 자격요건 |
[담당업무] 고객상담 - 머지포인트 전반적인 CS문의 및 기록 관리 (카카오 플러스친구, 판매 사이트 등) - 채널별 상담 건수 기록 및 운영 스케줄 관리 VOC - 고객 의견 접수 및 관리(브랜드 입점, 앱 기능 개선 및 개발) - 등록 전 바우처 상품 환불 및 철회 고객서비스 - 프로그램 등록 및 수정 관리 (공지사항, 유의사항, 이용가이드 등) - 카카오 플러스친구 채널 관리 서비스품질 향상 - 매뉴얼, 프로세스 정립 - 채널별 모니터링 및 스크립트 관리 - 주요 VOC 통계 자료 추출 기타 관리 - 이슈 보고 및 관리 - 각종 보고서 작성(상담, 부정사용 등) - 상담인력 교육 및 관리 서포트 정산 - 브랜드별 월 매출 정산 [자격요건] - CS 경력 3년 이상 - CS 마인드 소지자, 고객 상담 스킬 요구 [우대사항] - 중간관리자 경험자 - 카카오플러스친구 상담 경력 1년 이상 - 엑셀 및 워드 등 문서 활용 능통자 - 꼼꼼한 성격, 팀워크 및 긍정적인 마인드 소유자 -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뛰어나신 분 [전형절차] 서류전형 - 컨설턴트 인터뷰 - 기업 면접 [제출서류] 국문이력서(경력기술서 포함) [직무분야] 고객상담 중간관리자 [경력년수] 3년이상 [기본연봉] 협의 [참고사항] 없음 [지원방법] 하단의 회원 온라인지원 혹은 kz@cnscout.co.kr 로 이력서를 보내 주시면 검토 후 헤드헌팅을 진행하여 드리겠습니다. |
기타사항 |
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 직급/직책:협의 근무지:서울 |
담당자 |
담당컨설턴트: 이숙주 컨설턴트 연락처: 010-7443-7897 / 이메일: kz@cnscout.co.kr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