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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정보 전체검색

[국내기업] 고객서비스팀의 중간관리자 채용
회사소개 [스타트업] 플랫폼 서비스 기업
업무내용 / 자격요건 [담당업무]
고객상담
- 머지포인트 전반적인 CS문의 및 기록 관리 (카카오 플러스친구, 판매 사이트 등)
- 채널별 상담 건수 기록 및 운영 스케줄 관리

VOC
- 고객 의견 접수 및 관리(브랜드 입점, 앱 기능 개선 및 개발)
- 등록 전 바우처 상품 환불 및 철회

고객서비스
- 프로그램 등록 및 수정 관리 (공지사항, 유의사항, 이용가이드 등)
- 카카오 플러스친구 채널 관리

서비스품질 향상
- 매뉴얼, 프로세스 정립
- 채널별 모니터링 및 스크립트 관리
- 주요 VOC 통계 자료 추출

기타 관리
- 이슈 보고 및 관리
- 각종 보고서 작성(상담, 부정사용 등) 
- 상담인력 교육 및 관리 서포트

정산
- 브랜드별 월 매출 정산

[자격요건]
- CS 경력 3년 이상
- CS 마인드 소지자, 고객 상담 스킬 요구 

[우대사항]
- 중간관리자 경험자
- 카카오플러스친구 상담 경력 1년 이상
- 엑셀 및 워드 등 문서 활용 능통자
- 꼼꼼한 성격, 팀워크 및 긍정적인 마인드 소유자
- 커뮤니케이션 스킬이 뛰어나신 분

[전형절차]
서류전형 - 컨설턴트 인터뷰 - 기업 면접

[제출서류]
국문이력서(경력기술서 포함)

[직무분야]
고객상담 중간관리자

[경력년수]
3년이상

[기본연봉]
협의

[참고사항]
없음

[지원방법]
하단의 회원 온라인지원 혹은 kz@cnscout.co.kr 로 이력서를 보내 주시면 검토 후 헤드헌팅을 진행하여 드리겠습니다. 
기타사항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
직급/직책:협의
근무지:서울
담당자 담당컨설턴트: 이숙주 컨설턴트
연락처: 010-7443-7897 /
이메일: kz@cnscout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