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For Candidates
  • 채용정보 전체검색

채용정보 전체검색

국내 IT 대기업 스마트시티 서비스 기획 채용
회사소개 국내 IT 컨설팅 전문 대기업
업무내용 / 자격요건 [담당업무]
스마트시티에서 제공할 서비스상품을 기획하고 해당 서비스를 사업화하는 업무를 진행할 경력자
- 도시 관리 및 운영을 비롯하여 도시를 구성하는 시민과 기업을 대상으로 하는 서비스를 기획하는 업무를 진행하기 위하여,
  도시를 구성하는 다양한 영역별 시장 분석을 수행하고, 영역별 사업 방향성과 전략을 수립
- 시장 트렌드 및 시장내 다양한 이해관계자들을 연결하여 장단기 관점에서의 제공 가능한 서비스를 도출하고, 우선 순위를 정의하여
  서비스 로드맵 수립
- 도출한 서비스의 사업화를 위하여 서비스에 대한 시나리오를 그리고, 실질적 서비스 구축 및 운영을 위한 상세 설계를 진행하며
  필요시, 서비스 제공에 필요한 협업 업체를 발굴하여 함께 협업 모델을 이끌어 냄
- 설계한 서비스에 대해 수익성 및 성공 가능성을 검토하기 위하여, 가설 수립 및 검증, 문제점 도출, 개선방안 수립

[자격요건]
- 서비스상품 기획 및 사업 모델 개발 경험 (서비스 영역 불문)
- IT 기술에 대한 기본적인 이해
- 데이터에 대한 이해 및 데이터 융복합 서비스 기획 경험

[전형절차]
서류전형 - 컨설턴트 인터뷰 - 기업 면접

[제출서류]
국문이력서(경력기술서 포함)

[직무분야]
스마트시티 서비스 기획

[경력년수]
3년이상

[기본연봉]
면접 후 협의

[참고사항]
지역 : 서울
전공무관

[지원방법]
하단의 회원 온라인지원 혹은 ap@cnscout.co.kr 로 이력서를 보내 주시면 검토 후 헤드헌팅을 진행하여 드리겠습니다. 
기타사항 학력:대졸이상, 외국어:무관
직급/직책:면접 후 협의
근무지:서울
담당자 담당컨설턴트: 박주연 컨설턴트
연락처: 02-782-9409 /
이메일: ap@cnscout.co.kr